안녕하세요. 별별영양사입니다.이번 주말에 가족끼리 강원도 일대 여행을 다녀왔어요.우리는 1박은 정동진에 묵고 돌아오는 1일은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 가게 되었습니다.평창에 조금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알펜시아 리조트 내 몽블랑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레스토랑 뷔페 몽블랑 영업시간 : 7시~22시 휴무일 : 없음
몽블랑 레스토랑 뷔페는 알펜시아 리조트 로비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얼리 체크인, 저는 점심 먹으려고 들어갔어요. 호텔처럼 생긴 뷔페라 음식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점심은 뷔페를 운영하지 않고 식당에서만 운영하다 보니 가격이 비싸지 않았어요.
위 메뉴는 뷔페 가격입니다. 참고로 뷔페는 평일에는 디너 뷔페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위 메뉴는 뷔페 가격입니다. 참고로 뷔페는 평일에는 디너 뷔페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위 메뉴는 뷔페 가격입니다. 참고로 뷔페는 평일에는 디너 뷔페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몽블랑에서는 단품메뉴를 판매중이었는데 위와 같이 가격이 엄청 비싸다~ 느낌이 아니라서 한 끼 정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뷔페 공간은 깨끗하게 비어 있습니다. 저녁 뷔페를 위해 곧 준비할 예정입니다.
여기가 몽별식당홀 내부입니다.
이런 분위기에서는 파스타 먹는 게 어울리는데 저희는 이틀 동안 밥을 못 먹어서 한우 된장 전골을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예쁜 반찬이 나왔어요. 수저통은 다른 식당처럼 테이블 위에 놓여 있습니다.
가스레인지 세팅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맛있어 보이는 한우전골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재료가 익어서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끓여서 내용물이 익는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뚜껑을 덮고 한참을 기다리면 드디어 보글보글 끓는 한우된장전골이 완성되었어요!!국물용 고기인데 한우라 고기가 냄새가 안나고 맛있었어요. 저희는 된장만 들어가서 맛이 좀 지루해서 주방에 고춧가루를 추가 주문해서 더 넣고 끓였어요.고춧가루 넣었더니 좀 더 음식 맛이 나고 맛있어졌어요~ 세 식구 배고파서 다 비우고 나왔어요.토요일 낮에 방문했을 때는 정말 한가했던 레스토랑이 다음날 아침 8시 20분쯤 되자 아침을 먹으려는 투숙객들로 북적였습니다.옆에 호텔 투숙객까지 몰리고 있다던데.. 이 줄을 보니 아침을 먹지 않고 일찍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에델바이스카페식사 후 로비에 있는 카페로 영수증을 가져가면 음료 할인을 해줍니다.몽블랑 레스토랑에서 식후 할인을 해주시지만 아메리카노와 녹차만 가능합니다. 한 잔에 2,900원몽블랑 레스토랑에서 식후 할인을 해주시지만 아메리카노와 녹차만 가능합니다. 한 잔에 2,900원그 밖에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주류도 판매 중이었어요.저희는 할인받을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사왔어요 :)리조트 1층 층고가 높고 웅장해서 멋졌어요~ 소파도 푹신푹신하고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오래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몽블랑레스토랑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설봉로 325 홀리데이 인 리조트 1층 예약몽블랑레스토랑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설봉로 325 홀리데이 인 리조트 1층 예약몽블랑레스토랑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설봉로 325 홀리데이 인 리조트 1층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