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파피렛트 슈퍼스타 맨즈 다운화 사이즈 겨울코디 리뷰!

안녕하세요, 찬희입니다.2023년 283회차 포스팅은 아디다스 파피렛 슈퍼스타 남성 다운 슈즈 리뷰입니다. 문장의 순서는 1. 헤어스타일 2. 제품 리뷰 3. 착장샷, 사이즈, 코디, 착화감 4. 총평순으로 이어집니다. 1. 머리말

작년에 꽤 비싼 리셀가를 기록해서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고, 저도 작년에 사려고 했는데, 솔드아웃이 되는 바람에 사지 못했는데, 올해 잠실 롯데월드몰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에서 발견하고 바로 샀습니다. 그 이후에는 홈에서도 다시 입고가 됐습니다. 2. 제품 리뷰

품명은 Adidas PUFFYLETTE 품번은 HP6697 입니다.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고, 제가 관심 있는 시리즈는 아디다스의 근본적인 스니커즈로 만든 라인이었습니다.제가 지금 소개해드릴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포럼, 삼바 4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모양이 꽤 귀여워요. 아마 많은 분들이 이 귀여운 매력에 빠져 살게 되는 것 같고, 저도 프린트가 올려진 귀여운 쉐입에 반하고 싶어 했던 남성 패딩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충전재가 들어간 덕분에 통통하고 빙글빙글 볼드한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원래 기본 3선이 달린 라인도 있고, 유니크하게 프린트된 제품도 있었지만, 매력을 별로 느끼지 못했는데, 이건 좀 달랐습니다.

아디다스의 파피렛 슈퍼스타는 OG의 디테일을 모두 프린트로 재현했다는 점이 너무 귀여워요.앞 쉘토, 옆삼선, 슈레이스까지 보실 수 있으며 디테일이 살아있어 더욱 귀여운 모습입니다.

미드솔 같은 경우는 에이징된 느낌이 들어서 더 예쁜 것 같았고 재봉틀도 프린트인 점도 정말 귀여운 포인트라고 느꼈어요. 뭔가 쓸데없지만 신경 쓴 느낌이랄까?밑창은 슬리퍼 밑창 같아요. 그래서 저는 눈 오는 날은 딱 봐도 미끄러울 것 같아서 신지 않을 예정입니다, 안전해 보이지 않습니다.

뒤에 Adidas 불꽃 로고와 스웨이드가 아니게 처리되었으며 프리마로프트 태그를 보실 수 있습니다.프리마로프트는 폴리에스테르 기반의 경량 방한 소재로 어퍼에 들어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생활방수도 되고 보온성도 좋아요.

보시다시피 충전재가 빵빵하게 들어가 있고 입구는 밴딩처럼 되어 있는데 신을 때 푸석푸석해서 조금 손이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이 너무 타이트해서 업사이징도 하는 편이에요.

깔창은 탈부착이 불가한 기본깔창이고 뒷쪽도 충전재가 아니도록 약간 뻣뻣한 안감이 있어 더욱 타이트하게 핏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깔창은 탈부착이 불가한 기본깔창이고 뒷쪽도 충전재가 아니도록 약간 뻣뻣한 안감이 있어 더욱 타이트하게 핏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럼 제가 한번 신어볼게요. 3. 착장샷, 사이즈, 코디, 착화감

이날 데일리룩은 편안한 원마일웨어 겨울 코디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디다스 파피렛 슈퍼스타를 통해 깔끔하고 귀여운 감성을 연출한 바 있으며, 음료, 데이트 등 다양한 복장이 가능한 룩을 참고하세요.

아디다스 파피렛트 슈퍼스타 사이즈

저는 보통 265~270을 신고 다녀요.단위는 10단위이며 ex)255,265,275 로 출시되었습니다. 남녀공용 모델로 똑같이 235, 245식이었어요.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275입니다. 표준 사이즈는 확실히 타이트해서 무심코 1 업이 되었지만, 편하게 신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그래서 하프업 혹은 1업을 권장하는 부분에서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발볼, 등, 길이가 스탠다드라면 정사이즈로 신어도 딱 맞게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남성 패딩 신발이라 충전재가 있고 일반 운동화에 비해 타이트한 사이즈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 점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실패 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남성 패딩 신발이라 충전재가 있고 일반 운동화에 비해 타이트한 사이즈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 점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실패 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성 겨울 코디

캐주얼한 감성으로 신기하게도 예쁘고 귀여운 스타일입니다. 다른 무드보다는 방한용으로 많이 쓰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룩에는 제한이 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믹스매치로 겨울 코디에 도전해 볼 예정이기도 합니다.

쉐입 자체는 넓은 편이라 완전한 슬림핏이 아니면 이곳저곳을 신기 편합니다. 저는 조금 여유있는 조거 스웨트 팬츠에 매치했고 그외에 조금 와이드한 바지, 크롭한 팬츠도 함께 입었을 때 좋았던 것 같아요!

컬러도 베이직한 흰색,검정색 조합에 아웃솔컬러가 살짝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밋밋하지 않고 다양한 색 조합을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데님, 검은색 바지 등 어떤 조합으로 입어도 좋은 조합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룩은 다양하게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색상 조합 면에서는 충분히 다양한 매치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룩은 다양하게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색상 조합 면에서는 충분히 다양한 매치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룩은 다양하게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색상 조합 면에서는 충분히 다양한 매치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착화감 리뷰

착용감은 그렇게 좋다고 말하기는 어려워요.이유는 두 가지 정도일 것 같은데 첫 번째는 입구가 조여진다는 점에서 오래 신으면 압박이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신으면서 이런 부분은 많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번째는 발바닥 쿠션이 제로에 가깝습니다.그래도 다행인 것은 무게감 자체는 가볍기 때문에 발에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미끄럼도 특히 조심해야 하고, 가능하면 눈이나 비에는 신지 않도록 하십시오.

반대로 장점을 얘기해보면 일단 따뜻합니다.하지만 이 따뜻함이 너무 많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좋다고 느낍니다. 예전에 소렐에서 나온 방한화를 신었을 때 오히려 더 덥고 땀이 나고 땀이 마르고 발이 시리기도 했는데 파피렛 같은 경우는 그런 현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어퍼가 부드럽기 때문에 이런 곳도 신으면서 발이 편하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아무튼 전체적인 느낌은 만족스럽습니다.겨울 패딩으로 꽤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4. 총평

남성 패딩 구두 아디다스 파피렛 슈퍼스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귀여운 실루엣,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겨울에 따뜻하게 신으실 수 있는 아이템이라 발이 시린 경우 하나 장만해서 신으셔도 좋을듯하구요, 작년에 리셀가까지 붙어 인기가 많았던 모델이라 어떨 때 사두면 유용할듯해요!

더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