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iny입니다 주말이라 알람을 꺼놨는데 누워서 바로 자고 10시간 넘게 숙면을 취했습니다..그동안 폭염으로 체력이 많이 떨어졌나봐요 오늘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샌들 리뷰를 가져왔는데요. 240벌 숏 및 사이즈 팁도 있으니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오랜만에 보는 주황색 박스입니다.잠시 빨간색에 수우스모양이 그려져있는 버전의 상자를 받았는데.. 이 모델은 여기에 넣어주는 것 같아요(참고로 나코사이즈가 솔도트라서 W.CONCEPT에서 샀어요)

얇은 포장지를 꺼내면 찬란한 모습의 신발이 들어있어요 이것만 봐도 굽이 꽤 높아요. wwww
NIKE KOREA 탭이 잘 장착되어 있습니다.:)

샌들을 꺼내봤어요. 안쪽에 종이로 만든 좀 허술한 정장이 끼워져 있어요.흰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멋집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의 경우 발등을 덮는 면적이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신고 다닐 때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윗부분을 만졌을 때 살짝 늘어나는 신축성 있는 소재입니다.양발 측면에는 골드색 스우시 로고가 보입니다.ㅋㅋㅋ컬러 3가지가 있던데 제눈에는 올검정, 올백보다 흑백이 제일 예쁜거 같아서 이걸 골랐어요 🙂

뒤꿈치를 감싸는 부분 안쪽입니다.여기 사이즈 정보 나와있습니다!우먼스 US7 (240)
발목부분 스트랩 주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가운데 보이는 금장장치를 누른 후 끈을 당기면 조여집니다 반대로 하면 늘어나겠죠?

에어맥스 코코 밑창이요. 모양이 특이해서 눈길을 끄는 거예요.영문으로 AIRMAX라고 적혀있는것도 보입니다.:)굽높이가 높고 정키한 스타일이라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물어보니까 가벼워서 놀랐어요!겉에서 보는것보다 약 1CM정도 안에 홈이 파여있어서 발이 쏙 들어가고 신발 에어백은 본체와 연결되어 일체로 제작되었어요~ 그래서 교환이나 채우기 힘드니 상하지 않게 조심해서 신으셔야 해요 ^^:;나이키 샌들 짝짝샷인데요!반사이즈 작게 신으라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정사이즈 잘 맞았어요 * 실측한 발이 23.2~3CM 정도 됩니다, 발등이 있으면서 공은 보통에서 조금 넓은 편 * 평소 나이키는 우먼스 240 신습니다.오히려 230에 가시면 작고 더 큰걸로 바꾸셨을거에요 (5학점이 아닌 10학점으로 나오니 참고해주세요)최근 제 데일리 의상을 담당하고 있는 슬랙스에 매치해 보았습니다.와이드한 핏의 팬츠에도 잘 어울려요 높은 편이라 처음에는 떠있는 느낌이 들었는데 한 10분 걸어보니 익숙해졌어요 ㅎㅎ 키도 더 커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이번에는 연청 데님과 함께! 저는 더워도 반바지는 잘 입지 않지만 기장이 짧은 의상에 스타일링을 해도 시원해 보이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지금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샌들 후기 정리해봤어요~ 240사이즈 착샷 등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비를 내리게 해주세요.Have a good day!